요즘 영화보느라 잘 못하고 있다가 다시 한번 잡았네요...

키리아 콘서트 티켓 받고 엄청 돌아다녀도 콘서트 시작 안되길래 짜증내고 있었는데

결국.. "츠바사"를 만나야 진행되는 이벤트였네요..

아오.. 여기 있어서 몰랐다 ㅠㅠ 그냥 NPC인줄 알았던..

애니메이션으로 전환되는 키리아의 콘서트 무대


이야 멋지네요... 키리아 무대... 노래도 좋은것 같고...

환영이문록 #FE가 로딩때문에 좀 짜증나기는 해도 이런 영상 나오면 참 좋아요...

"키리아" 무대 끝나고 "츠바사"의 언니 나오고 쫓아 가던중 "와일드 에너미"라는

몹을 만났는데.. 이거 정말 짜증 대박이더군요... 물약과 소생약을 엄청 소비하게

되는 최악의 적입니다.. 도망도 안되네요. 엄청 빨라.. ㄷㄷ

왠지 조금 더 하면 "츠바사"의 노래를 들을수 있을것 같은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게 참 좋은게.. 음성이 나오니 알아듣기는 좋네요....

글자는 한자 때문에 읽는게 힘든데, 애니 좀 많이 봤다고.. 그래도 음성은 어느정도

들리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