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깨고 금방 2장 들어갈줄 알았는데..

사이드 스토리 깨고 있는중입니다.

토우마의 경우 처음 들어갔던 "이도라스피어"에서 부르부 인지 푸루부인지

요놈들 몇마리 처치하면 깨지네요....

티키가 처치할때 마다 몇마리 남았다고 메신저로 알려줌 ㅎㅎ

토우마의 빛나는 퍼포머~

메신저로의 이벤트

히어로가 되고 싶었건만 결국 악당역을 하게 된 토우마..;;

오.. 여캐들 사이의 주인공 이츠키..

그 다음은 티키의 사이드 스토리..

1장을 깼던 이도라 스피어(와일드에너미 나오는곳)의 4층에 작곡가???

닉네임이 무슨신부P였는데.. 기억이.. 암튼 그 사람 찾아달라고 해서 찾으면 됩니다.


이제 남은건 "키리아" 사이드 스토리네요....

키리아는 랭크업을 해야 사이드 스토리가 생기네요.

1장이 너무 긴것 같네요 ㅡ_ㅡ;; 하지만 그래도 사이드 스토리는 다 해야겠죠..


사무소에 퍼스컴 있는데 그놈을 보면 사이드 스토리를 물어보면 현재 진행중인지

아직 더 기다려야 하는지 등등 알려주기도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