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제 취향에는 맞긴 하네요..

노래도 나오고 RPG 고 그래픽도 볼만하고..

그런데.. "와일드 에너미" 나오자 마자 바로 즉사했네요..

슬픈 게임오버... 와일드 에너미 정말 너무한거 아닌가? ㅠㅠ

오 인버스다~!


1장 보스격 "인버스"가 나오네요...

이거 깨면 1장 클리어입니다.

드디어 1장 클리어 했네요.... 꽤 많이 죽었어요... 레벨 노가다를 안하려고 했더니.

아이템이 많이 필요하네요... 그것보다.. 레벨 노가다를 해야할듯 ㅡ_ㅡ;;

1장 깼더니 드디어 키리아를 파티에 편성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원 편성 어떻게 할지 고민중..

마음같아서는 여자 캐릭터들도 다 해놓고 싶긴 한데.. 주인공인 "이츠키"는 고정

이라서 바꿀수가 없네요;;

암튼.. 조금씩 조금씩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