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도착한 Wii U 게임인 "환영이문록 #FE 포르티시모 에디션"의 오픈케이스

입니다.

생각보다 케이스는 작았네요... 여기에 원화집과 보컬 컬렉션 시디가 들어있다니??

했는데.. 들어있네요..

박스 앞면입니다.. 일러가 멋지네요..

뒷면입니다.. 역시 일러가!!

박스안에 게임, 스페셜 보컬컬렉션, 원화집 이렇게 들어있어요

게임 앞 뒷면입니다.

원화집안에는 이런식으로..

오옷. 멋진 일러가!!

생각보다 괜찮네요~~

스페셜 보컬 컬렉션 시디입니다.. 심플하게 되어있네요..

드디어 게임 케이스 오픈.. 코스츔 셋트 코드가 들어있습니다.

이런 프리즘 카드도 하나 들어있고요..

오옷.. 라이브라니! 이런 행사가 있다는건 정말 부럽네요...

그러나 어차피 날짜도 지났고 가지도 못할거 ㅠㅠ..

본편인 CD네요.. CD자체는 심플.. CD에도 일러가 있으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을..


처음 나왔을때는 엄청 비싸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보니 생각보다 한정판인데

싼것 같아서 샀습니다.. 근데 이거 쓰는 중간에 보니 또 왕창 금액이 떨어졌네요 ㅡ_ㅡ;;


뭐 그래도 후회는 안합니다.. 이것만 산것도 아니고 ㅎㅎ

사진이 많아서 설정집과 보컬 컬렉션 CD는 다음 포스팅으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