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YES24 영화 "베테랑" 시사회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었습니다. 지난글 : http://bicomk.tistory.com/1419

그래서 칼퇴하고 CGV 압구정으로 달려갔죠....

7시 30분부터 표를 나눠주겠다고 좋은자리 차지하려면 빨리 오라고 해서 6시 40분정도에 도착했더니.. 

벌써 줄이 이렇게 ㅡ_ㅡ;;


이 시사회 이벤트가 YES24만 한게 아니라 맥스무비도 있고.. 네이버도 있고 여러곳 있더군요... 그래서 사람이..

줄이 여러줄이 서있었네요... 일찍 온사람 많네요...

어쨌든 표는 받았습니다... 앗싸.. 밥먹을 시간이 생겼네요... 이제 밥집을 둘러보러 갑니다....

CGV 한층 아래에 밥집들이 있길래 열심히 둘러보았는데.. 맛나보이는곳은 다 줄이 서있어서, 시간에 쫒기는 관계로

"철판부대찌개"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여긴 덥네요... 닭강정샐러드와 수제소세지부대찌개 셋트를 시켰습니다.

와이파이님이랑 맛나게 먹었네요..

라면사리도 하나 추가했어요..역시 부대찌개는 라면이죠!! 

다 먹고 영화관 들어왔는데.. 자리가 오른쪽 끄트머리쪽이어요..

게다가  작네요.. ㅠㅠ 크기가 작아요.. 혹시나 배우들 볼수 있나 했더니.. 이러면 안올것 같아요..

헛뜨..그런데.. 배우들이 왔씁니다. 류승완 감독님 필두로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 ?, 오달수, 유해인씨가 들어왔네요



배우들 들어오는 순간 놀래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습니다. 죄다 흔들렸네요 ㅠㅠ

와이파이님이 너무 좋아하네요.. 근데 TV에서 보던 모습 그대로인것 같아요.. 황정민씨는 티 하나 입었는데 멋지네요..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인사무대...

이것도 좀 흔들려서...

그래도 이만큼이나 많은 연예인을 한번에 본건 처음이네요...

배우들도 좋아하는 분들이고... 유아인씨와 장윤주씨 옆에 계신분은 잘 모르지만...


아 이제 영화 얘기를 해야겠군요...


저는 유아인씨를 잘 모릅니다....

일단 황정민, 오달수, 유해진 이렇게 배우들이 나오길래 "재밌겠다!!" 라는 생각만 가지고 있었죠...

실제로 보니.. 재미있어요...


형사 역할인 황정민, 오달수, 장윤주, 그리고 이름은 모르겠지만.. 오달수 팀장 위에 계신분.이분들 

정말 통쾌하면서도 코믹한 연기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황정민씨는 저런 코믹 연기가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액션은 오오~~ 소리가 나올정도로 멋졌습니다.


저는 유아인씨는 몰랐었어요.. 드라마도 잘 안보고.. 티비도 주말 예능만 잠깐잠깐 보고...

게다가 남자기도 하고..;;;

그런데.. 이야.. 유아인씨가 정말 연기를 잘한다.. 라고 확 느꼈네요..

재벌2세 개망나니 연기를 그리 잘할줄이야.. 막 쌍욕이 나올정도로 연기 잘 하시네요..


유해진씨는 진지한 연기였네요.. 헉.. 이분도 코믹연기 기대하고 있었는데..

캐릭터가 아니에요.. 이건 개인적으로 약간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이번 연기자분들 정말 제대로 된 캐스팅인것 같습니다.

마지막 장면에 깨알 까메오도 나오고 ㅎㅎ


이번 영화 "베테랑"은 정말 대박인것 같습니다.

뭐 하나 연기 못하는 배우들이 없고,조연들도 다 멋지고 훌륭한 주연, 조연들만 모아놓은것 같습니다.


역시 형사, 범죄자 영화여서 욕은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좀 폭력적이긴 하지만, 선정적인건 거의 없었어요..

이런 영화 좋네요.. 재미있었습니다. 이건 추천~!!


와이파이님은 배우들 봐서 연신 "대박"을 외치고 있네요.. 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