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http://www.aniplustv.com/main.asp#/tv/program_view.asp?gCode=TV&sCode=000&contentSerial=752


원래 게임을 애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원작게임은 PC게임으로 미연시+RPG 류의 게임이라고 하네요.. .나중에 시간되면 한번 구해봐야지..

게임이 재미있다고 하네요.. 호.


저는 이런 그림체도 좋고.. 만화 내용도 재미있었네요..

다만 후반으로 갈수록 뭔가 대충대충 빨리 끝내려고 한점이 보여서 좀 아쉽습니다.

12정령을 상대로 뭔가 할줄 알았더니...

12정령중 한놈만 없애고 바로 엔딩이네요...


2009년작이라서 혹시 2기나 후속 애니가 나와있나 봤는데.. 없나보군요..


그냥 나중에 게임으로 즐기면서 스토리를 봐야겠습니다.

보니 PSP로도 게임이 리메이크 되어있다고 하니.. 그걸로 위안을..


환타지 애니 좋아하시면 볼만합니다... 마지막으로 갈수록 급박해지는 전개에 좀 아쉽긴 합니다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