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용으로는 잘 나온 RPG라고 해서 찾다가 정발판도 외국어로 되어있어서

그냥 일판 콜렉터즈 에디션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런 박스에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열면 게임 패키지와 스틸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안쪽에 일러스트 화보집도 들어있네요. 묵직합니다.

스틸케이스는 박스 이미지와 똑같네요.

스틸케이스 뒷면입니다.

스틸케이스 안쪽 왼쪽엔 OST목록이 있고요.

오른쪽엔 OST 시디가 들어있습니다.

OST목록 뒤에는 다른 이미지의 표지가 하나 더 있네요.

안쪽엔 이쁜 그림이...

게임패키지 뒷면입니다.

게임패키지 앞면이네요.

게임패키지 안쪽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일러스트집 두께.. 어마어마 합니다.

펼치는쪽에는 블레이드 그림이 있네요.

뭐 이런식의 일러스트가 들어있습니다. 여캐!!!

총 219페이지로 되어있네요.


뭐.. 한정판이라서 비싸긴 합니다만.. 그래도 꽤 평이 좋기에 구매해봤습니다.

다만.. 초반 오프닝만 보고 거의 못하고 있다는건 함정...

요즘 할 게임이 많으니 이렇게 행복할수가.... 게임 불감증 걸리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OST는 게임 다 클리어 하고 나서나 들어봐야겠습니다.

젤다의 전설 정발 나오기 전에 끝내야 할텐데 말이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