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님께서 외출할때 종종 블루투스 스피커(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를 들고 다니는데...

어쩔때는 저보고 가지고 오라고 하네요;;; 저번에 팔 아플때 가지고 오라고 했는데..

팔은 아프고 이건 무겁고...

그래서 그냥 와이파이님 가방에 쏙 들어갈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다가 적절한 샤오미 큐브박스2를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1을 봤는데.. 2가 나와있더라구요.

배송비 포함해서 3만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구매를 하였네요. "여우미" 정품으로요.

정면입니다. 구멍 뽕뽕 있는 그릴에 중앙하단에 충전불이 들어오네요.

윗면엔 전원버튼과 볼륨버튼밖에 없습니다. 심플!!

뒷면엔 AUX 구멍과 충전(마이크로USB)-안드로이드 충전기 사용 가능한 충전포트 있네요.

밑에는 미끄러지지말라고 받침도 두개 떡하니 붙어있습니다.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쓰다가 당연히 이걸 쓰면.. 크기도 작고 유닛도 작은데.. 만족을 못하겠죠;;

그래도 작아서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외장배터리로 충전도 되는 편함이 있습니다.

역시 베이스는 좀 약하고.. 그래도 소리도 크게 들리고 저는 딱 맞게 들리네요.

"아이유"의 "밤편지" 이런거 들으면 딱 어울리는듯!!

와이파이님 왈 : 샤오미 중국꺼 아냐??? 베이스도 약해!!!

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