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5175 도착

지름신고 / / 2017. 10. 23. 10:49

태블릿 망가지고 어언.. 모르겠다.. 

암튼 도착을 했습니다. 아마존에서 아마존 초이스로 올라왔길래 주문은 해는데.. 싼금액은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핫딜은 이미 그전에 다 지나가버려서 ㅠㅠ

cpu : m5-6Y57

ram : 4G

hdd : ssd 128G

인 태블릿입니다.

하필이면 핫딜 다 지나고 난 뒤에 지를 생각을 하다니.. 리퍼를 구매했는데.. 델에서 직접 리퍼를 구매하지 않는

이상 그냥 중고로 봐야할듯 싶네요. 배송대행지에서 액정에 스크래치가 있다고 하길래 크게 걱정을 했는데..

실제로 액정 화면 켜놓고 보면 잘 보이지도 않아서 그냥 만족하고 쓰려합니다.

다만 도착하자마다 등을 따서 LTE모듈 있는지 확인했는데.. 모듈은 커녕 안테나도 없네요.

액정이 너무 과하게 반짝입니다.. 반사가... ㄷㄷ

뒷면.. 뭔 스티커가 이리 많이...

등 딴 모습.. 레노보보다는 깔끔히 되어있네요. 다만 선과 lte 모듈이 없는..

M.2 SSD는 신기하게도 삼성꺼네요.


결국 LTE 모듈을 사고 안테나를 사야하나?? 라는 생각을 하다가.. 고장난 ThinkPad10 의 LTE모듈과 안테나를

심어보자!! 해서 넣었는데.. 실제 장착은 잘 되고 장치관리자에서도 잡히는걸 확인!

그러나 안테나 끝에 기판을 넣어둘 장소가 없음;;; 이걸 어쩌나.. 하다가.. 옆을 보니..

두둥!! 유심슬롯이 없음.. 위에 SD카드만 있고.. 유심슬롯이 막혀있는...

그래서 유심슬롯의 유무를 확인하기 위해 프레임을 다시 분리하다가....

위에 테두리 부러짐..;;;

저거 부러지자 마자 접고.. 다시 다 결합하고.. 

알리에서 USB형 LTE 모듈 구매했네요.. ㅠㅠ 역시 나는 마이너스의 손인가..

와이파이님이 저는 손재주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도.. 아톰씨퓨 달린 레노보 씽크패드 10 쓰다가 이놈 쓰니 날라다니네요.

한 2년 더 쓰고... 새로운 모델 다시 사야되겠습니다!

일단 파우치랑 도킹이랑... 주문했는데.. 언제쯤 올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