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충전/데이터 케이블을 주문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좀 비싸서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조금 더 싼정도?? 인것 같습니다.

USB C Type 이며 급속충전과 데이터 속도를 위해서 구매했는데.. 속도는 테스트 못했네요.

2개 주문하였습니다.

열면 왠지 모르게 고급지게 뭔가 껍따구(?)가 있네요.

껍다구(?) 안에는 고급진 파우치(?) 같은 놈이??

이 파우치 끝에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안에 케이블이 벨크로에 묶여(?) 있습니다.

케이블은 요놈입니다.. 뚱뚱하네요.. 두껍고 단단해 보입니다..

굉장히 튼튼해보이네요. 단선이 안될것 같은 두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줄 겉 재질도 미끈한..

나일론?? 천?? 같은 재질로 되어있는것 같아서 줄 엉키거나 꼬이진 않을것 같네요.

저야 뭐 어차피 사무실에 하나 집에 하나 이렇게 꼽아둘거라 상관없기는 하지만..

원래 있던 핸드폰 케이블은 어디 다닐때 가지고 다니고 얘네 둘은 거치식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 근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