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사용하던 윈도우 태블릿이 고장나서 태블릿 하나 중고로 구매했는데..

이놈이 LTE 모듈도 없고 슬롯도 없고.. 기타 등등..

결론은 알리에서 화웨이 USB형 LTE 모뎀을 구매했습니다.

어제 도착해서 기존 태블릿에 있던 USIM 바꿔서 껴줬네요.

요런 작은 박스에 옵니다.

내용물은 본체와 안테나 2개네요.

커버를 벗기면 아래쪽에는 일반 USIM 위에는 마이크로SD 넣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USB포트가 전원이랑 가까이 있어 둘다 못껴서 USB 연장선으로 해결했네요.

잘 되면 이렇게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일단 기존 쓰던 유심이 마이크로 유심인지라 안맞아서 그냥 대충 어떻게 넣으니 인식 합니다.;;;

유심 또 사려면 돈 만원 정도는 나가야 하니.. 유심값은 정말 아까움...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은

다이소나 인터넷에서 유심 어댑터 천원에서 조금 넘게 파니 그거 사서 끼면 될것 같네요.

기존 태블릿에서 넘어오는데 자동으로 유심 기변 안되어서 KT상담원분하고 통화해서 신분증과

IMEI 불러주고 유심기변 잘 되었습니다. 매장가기 힘드신분은 그냥 전화해서 해달라고 하면 해줍니다.

KT 잘 됩니다.. 사무실이 KT 가 잘 안터지는 음영지역이라 저정도네요.

안테나 빼고 쓰고 있습니다. 이걸로 약간 거추장 스럽긴 하지만.. 와이파이만 되는 모든 노트북이나

윈도우 태블릿에서 다 사용 가능합니다!!

'지름신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도착  (0) 2017.12.01
드디어 뉴에그(NEWEGG)를 뚫긴 했는데...  (0) 2017.11.27
Dell 5175 도착  (2) 2017.10.23
샤오미 큐브박스 2 지름  (0) 2017.10.20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도착!  (2) 2017.08.0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