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구입한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원래 쓰던 Joon을 분실해서 해지하고 다시 Joon2 로 구입을 했습니다.

이렇게 긴 박스로 오네요..

기존에는 알맹이에 커버 씌워서 착용하는 방식이었는데..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터치지원하네요.

충전기는 1때보다는 더 좋아진 자석부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저 충전 방향에만 맞춰서 놓으면 착 하고 달라붙는..

아 충전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첫 화면은 시계 화면이고 옆으로 터치후 슬라이드로 넘기면

전화부터 여러가지 화면이 나옵니다.

목걸이 사진이네요.. 시계줄 분리후 거기다가 연결하는겁니다..


정말 본체에 일반 시계처럼 봉(?) 같은게 있어서 줄 교체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물론 맞는게 있어야 하겠죠.. 그러나 교체 할일은 없어 보입니다.

손목시계 형태로 하거나 목걸이 형태로 하거나 쓰다가.. 좀 크면 핸드폰 형태로

사달라고 할거 같으니까요 ㅡ_ㅡ;;


1때보다 다른건 생활방수 정도 되는거 하고 칭찬 스티커 처럼 메달같은걸 매일

3개 한정으로 줄수 있습니다. 이걸 몇개 모으면 뱃지 또는 메세지에서 보내는

음성 이모티콘 같은걸 살수 있는것 같아요... 목표의식이 생길수도 있네요.


그리고 퀴즈 같은것도 풀수 있게 되어있네요.. 하루에 풀수 있는 갯수도 한정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2년동안 잘 쓸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밖에만 나가면 혼자 빨빨거리고 돌아다녀서

어쩔수 없이 또 사게 되네요..

요금제는 1때와 똑같은 부가세 포함 8,800원이네요.. 한달에..

저학년때는 다른 대안이 없는것 같네요.. 손에 들고 다니면 잃어버리니.. 목에 채우던가.

팔에 채우던가 ㅡ_ㅡ;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