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님께서 애 학습지를 없애버리고 "교원 빨간 스마트펜" 이란걸 해보겠다고

2년 약정을 걸었다고 합니다..(핸드폰이냐??)


그래서 뭔가 태블릿하고 뭔 스마트펜인가 뭐시기인가 준다고 하더니만..

이런게 날라왔네요..

넌 뭐냐??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별로 신경도 안썼는데.. 어느새 갤탭이 4까지..

게다가 어드밴스드는 또 뭐셔??

하고 열어봤는데.. 확실히 무게도 그렇고 크기도 그렇고 예전 10.1 모델보다는

많이 좋아졌네요..


그렇지만 전원 버튼 넣고 구동하고 해봤는데.. 에이 반응속도 답답해서 못쓰겠네..

라고 생각이 들어버렸습니다.


결국 애가 쓰는거라 상관은 없지만.. 제 맘에는 안드네요.. 그냥 저가형 같은 느낌..

박스에 적혀있는 사양은 이러네요... 배터리는 많은듯...

애만 신났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