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 등 아마존 할인을 기다렸다가 제가 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겸 해서 질렀네요..

 

1. Kingston USB DTSE9 16GB($9.99)

   이건 그냥 디자인 심플하고 이뻐서 합배송용으로 질렀네요..

 

 

 

2. Logitech Wireless Performance Mouse MX($49.99)

   작년에 구매 못하여 아쉬웠었는데 올해에는 구매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몇개를 사용했었는데.. 항상 3년이 지난뒤에 고장이 나서, 49.999 달러에 3년 쓰면 손해는 아닐듯 해서 해외구매로 구매하였네요.. M705를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역시 이게 손에 더 좋네요..

 

 

 

 마우스와 나노 수신기가 있습니다.

 

연장선 및 충전기 + 케이블등이 있지만, 케이블 연결은 충전전용으로만 되네요.. 유선 마우스로는 안되는듯..

 

모아놓은 총알을 다른거 사는데 다 써서 정작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때 요 마우스와 USB만 질렀네요...

 

매년 마우스 하나씩 사도 괜찮을듯 ㅎㅎㅎ  내년에 또 한번 도전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