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모니터 바꿔 드리려 하나 주문했습니다.

부모님 댁에는 역시 대기업 제품이 아무래도 A/S 면에서나.. 인지도 면에서나..

편하죠. 저는 AOC 모니터도 쓰고 있지만서도...

참고로 모델 스펙은

입니다. 부모님이 쓰시기에는 나쁘지 않은 스펙이네요.

아래 모델이 LG 27MK430H, 위는 21인치 모니터

생각보다 엄청 빨리 도착해서 설치를 했네요.

좋은 점은 역시 LG 치고 저렴한 가격?? 이고

아쉬운 점은 넓은 베젤, 약간 저렴해 보이는 플라스틱 재질 등이 있겠네요.

하지만 LG에 저렴한 가격이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듯 합니다.

그리고 일단.. 크다고 좋아하시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