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네스프레소 라티시마가 있긴 한데... 우유 거품기가 사각모양이어서 씻기도 힘들고..

빨대 같은 관도 청소가 힘들어서 잘 안마시던중. 아마존 프랑스에서 우유 거품기

할인 소식을 듣고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박스는 컸네요. 흰색 모델만 할인했네요.

흰색이 생각보다 이쁘네요.

뚜껑에 달린 요놈으로 거품을 만들어 주나 봅니다.

커피 포트 느낌이 나네요...

거품 내봤는데.. 오!! 거품 엄청 많이 나오네요.

와이파이님이 아주 좋아라 합니다. 거품으로 만드는 버튼과 데우는 버튼 2개 있습니다.

나중에 아이는 데워서 주면 좋을듯 하네요. 청소도.. 그냥 물로 쌱 씻고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면 되네요~!

그런데... 아메리카노만 먹는 저는... 이거 왜 샀을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