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입니다.

한국판 영화이고요. 원작은 일본 영화입니다.

제가 원작의 여배우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DVD에 블루레이까지 있네요.

원작을 보고 내용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런지.. 아무래도.. 원작의 그 느낌을 넘어서지 않네요.

특히.. 소지섭은.. 원작의 남자가 너무 아파보여서 그런지... 너무 잘생겨서 좀 캐릭터 매치가 힘들었네요.

아마 원작을 안보시고 보면 꽤 괜찮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내용을 이미 알면서 본다는게 참.. 그렇긴 하네요.

그래도 꽤 볼만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