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한국 정발판을 안사고 일본 직구로 사온것은 케이스가 함께 있는 한정판 때문입니다.

뭐 엔화가 많이 떨어지기도 했고요...

우선 비닐부터 제거를..

일본에서 건너온것임에도 불구하고 한글 표시가 있네요. 한국어에 대응한답니다.

박스 앞면이고요..

뒷면입니다.

열면 또 박스와 게임 타이틀이 달랑 2개 들어있습니다.

게임타이틀 앞면입니다.

게임 타이틀 뒷면입니다.

게임안 디스크와 메뉴얼이네요.

게임카드입니다.

메뉴얼은 이런식으로 되어있네요.

케이스 박스를 꺼냈습니다. 앞면에 네로 SD 그림이...

뒷면입니다.

케이스 앞면입니다. 비닐에 쌓여있어서 반짝거리는데 실제론 아닙니다.

케이스 뒷면입니다.

케이스 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아래에 기기수납, 중간 게임카드, 위는...??

이렇게 고무밴드가 잡아주네요.

옆에서 보면 이렇게 보입니다.

케이스라기 보다는 파우치라는 단어가 맞겠네요. 케이스가 생각보다 많이 이쁩니다.

다만 ... 빨간색이라서.. 아저씨가 들고 다니기엔 좀 그렇다는거?? 그래도.. 들고 다닐겁니다 ;;;

생각보다 게임도 "진삼국무쌍" 같은 액션이라서 재미있고.. 좋아하는 캐릭터들도 나오니 좋습니다.

독모드도 꽤 좋네요.

일판이지만 한글도 잘 나옵니다.

한국 정발제품은 베이스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이건 일어 음성에 한글자막이라 딱 좋네요!!

나름 재미있습니다. 침대에 누워서 휴대로 하다가 독모드로 모니터에 연결해서 침대에 기대서 하고 있네요.

잘 산듯..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