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역시 블프기간에 지른 물품중 한가지입니다.

소니 XB20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휴대용이고요. 지난번에 금액만 싼 블루투스 스피커 샀다가

실패해서 이걸로 하나 더 주문했네요.. 내 돈 ㅠㅠ 

엑스트라 베이스!!

오렌지 레드였나? 컬러가.. 이쁩니다. 참고로 XB시리즈는 파티용이라네요.

전면! 저 양쪽 끝의 흰색에서 불빛이 나옵니다.

윗면! NFC 부분이 보이고 전원, 통화, 볼륨등등이 있습니다.

저 가운데 ADD 버튼은 이 제품이 두개가 있을경우 스테레오로 설정가능합니다.

뒷면! 입니다.

바닥! 미끄러지지않게 고무 받침이 보이네요.

키면 이렇게 불이 번쩍 번쩍 합니다.

작동영상입니다.

와우 이거 베이스!! 정말 이 크기에 대단한것 같네요. 정말 잘 산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할인 하면 다른 컬러로 한대 더 들여오고 싶네요!!

이거.. 결국은 와이파이님에게 상납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엑스트라 베이스 버튼을 누르면

베이스가 정말 더 잘 울리는군요!! 잘산것 같네요. 대만족!!

아! 사진에는 없는데 뒷면에 고무커버를 열면 안드로이드 충전기(마이크로usb)로 충전 가능하며

오디오 입력도 있습니다. 유선으로도 가능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