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화도 내려갔겠다... 파판 15 디럭스 에디션이 할인도 하겠다... 질렀습니다.

다만.. 일본에서 오는거라 패키지도 그렇고.... 같이 들어 있는 킹스글레이브는 일본어로 나온답니다.

좋은건 엑박용이라 일본거여도 한글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건 좋은듯...

음.. 드라마시디가... 테이프로 붙어져 있네요.

디럭스 패키지 뒷면입니다.

앞면입니다.

플라스틱 커버를 벗겼습니다. 스틸케이스에요..

테이프로 붙어 있었던 드라마 시디입니다..

나름 느낌있는....

시디 프린팅 이쁘네요..

디럭스 패키지 속 내용물들

와.. 제작진들의 사인들이....


정작 게임은 왔는데... 와이파이님이랑 애때문에 플레이도 못해보고 있네요.. 언능 재우고 혼자 오프닝 함 봐야.. ㅎㅎ

가끔씩 해봐야겠습니다. 원래는 PS4용으로 사려고 했는데.. PS4 프로 기다리다 지쳐서 엑박으로만 계속 사고 있네요;;

파판 15 오픈 케이스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