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나이키 선글라스가 하나 싸게 뜬것 같아서 하나 샀습니다.

사이트는 처음 보는 eyedictive.com 라는 사이트네요. 시간 정해놓고 싸게 파는 그런 형식인듯 합니다.

스포츠형 선글라스인듯 하기도 하고 싸보여서 주문했는데.. 도착했네요.

박스 안에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나이키 파우치 있고요.

선글라스 들어있습니다.

밑에는 설명서인듯한 것이 있네요... 바로 쓰레기통으로...

테는 굉장히 가벼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엄청 가볍습니다.

나중에 검색해보니 골프용?? 인듯 하네요.. 뭐 그냥 가볍게 쓰기 위해 싼거 산거라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제품 : $32 + 몰테일 배송비 할인전 $7 나왔습니다.

쓰고보니 눈썹이 보이네요.. 예전에 썼던 스포츠형은 눈썹까지 가려서 좋았었는데.. 약간 그게 아쉽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