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교체후에도 자꾸 떨어뜨려서 위험해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5천원 좀 안되는 케이스 하나 주문했었습니다. 확실히 알리는 잊고 있으면 도착을 하네요. 생각보다 겉은 맨질맨질 하니 이쁘장한데.. 안쪽 보면 본드자국도 보이고 그러네요.. 뭐.. 싼거라 그렇긴 하지만서도...

덮개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덮으면 찰칵하고 되네요.

카드 2장과 지폐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하지만.. 저는 그건 안넣을거라서.. 뒷판을 구부리면 가로로

거치도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뭐.. 그냥 저냥 쓰다가 너덜너덜 거리면 다시 사서 쓰고 그러면 될듯 하네요.

근데 확실히 생폰으로 쓰다가 케이스 쓰니 무거워지긴 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