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있어서 소리에 반응하는 LED 안경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동영상에 보이듯이  파란색은 불량이 걸린듯 하네요.

받자마자 짜증이 확.... 일단 구매처에 상품불량에 대해 문의 남겼는데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신기한거 많이 있네요.. ㅎㅎ

추가 확인.

불 잘들어오는 빨간 LED의 기판 모습입니다. 선이 3개네요.

손으로 건드려야 나오는 파란 LED의 기판 모습입니다. 선이 하나 어디갔네요... 건전지만 3개 있습니다.

일단 2개의 다른점이 선 하나 없네요;;; 기판이나 이런건 잘 몰라서... 저 차이밖에...


추가 : 다시 파란색이 추가로 도착했습니다.

처음 받았던 파란색 LED 안경에 비해서는 좀 나아져으나...

빨간색에 비해서 센서 감도가 너무 떨어지네요... 이젠 파란색은 종특인가 생가이 들기도...

아 얼마 안되는거에 약간 스트레스가...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기도 하고.. 내가 LED 안경 QA 하는 사람도 아니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