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주문했던 Wii U용 "태고의 달인 특 모듬" 북 동봉판과 "태고의 달인 U버젼", 위유 패드커버 조이스틱 커버가

도착을 했습니다.

박스가 엄청 크네요..

"태고의 달인 위 유 버젼" 게임 단품과 위유 패드 커버와 조이스틱 야옹이 발 커버입니다.

북 박스가 2개로 나뉘어져있네요.. 



태고의 달인 특 모듬 오픈 케이스입니다... 닌텐도클럽 포인트..없어져서 아쉬워요..

북 조립 완료... 생각보다 커요... 

위 패드에 커버 및 조이스틱 커버 장착한 상태입니다.. 고양이발 귀여워요 ㅎㅎ


생각보다 북이 너무 기울어져있어서 그런지 잘 못맞추네요.. 조금 해보다가 .. 그냥 패드가 더 잘 되고..

제가 북을 안보고 화면을 보고 치다보니 북을 제대로 못쳐서 그런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힘드네요.;;

어차피 애 한테 북치라고 주문한거니... 애한테 넘겨야겠습니다..


단점은 북을 세게치게 되는데 북이 자꾸 밀리게 되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