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구입 및 조립... 이제 종료되갑니다.

엄청 힘들었어요 ㅡ_ㅡ;;

PAX 장농 슬라이드 도어.. 장농조립보다 문 조립이 더 힘들었다는 ㅡ_ㅡ;;

이게 처음하는것이기도 했지만.. 제일 시간 많이 잡아먹은 가구..

혼자 조립하다가 와이파이님이 와서 도와주는데도 불구하고 7시간 걸린듯..

혼자 조립한 와이파이님 화장대..

오른쪽은 열면 거울 나오는 화장대이네요..

조립 다 했더니만.. 길이가 너무 길다고 팔고 다시 산다고 하는 ㅡ_ㅡ;;


침대입니다.. 만달인지 뭐시기인지.. 밑에 서랍 들어가는 침대네요.. 조립하다보니. 확실히 튼튼하기는 하네요..

양옆에 2개씩 총 4개의 서랍이 있습니다.

IKEA 이케아에서 유일하게 가지고 싶었던 컴퓨터 책상..와이파이님 설득끝에 유일하게 제가 사고싶었던것..

모니터 놓는곳 위에 선반이 있어 DVD 나 게임시디를 놓을수 있음.. 으흐흐..

좌, 우 날개가 있어서 스피커나 물건을 올릴수 있지만.. 날개를 한쪽에 위, 아래로 꽂을수 있어 공간 활용 가능함


다른건 모르겠고.. 장농안에 서랍이나 선반이나 원하는것을 마음대로 셋팅할수 있어서 입맛대로 튜닝이 가능한점

그리고 튼튼해 보이는 재료로 인해서 맘에 들긴 하지만....

역시나 직접 조립은 ㅡ_ㅡ;;


여기 안나온 애 침대겸 책상 셋트도 있으며.. 최근에 갔을때 산 조명에 무선 스위치가 작동한다는걸 봐서.. 

또 셋팅할 껀덕지가 ㅠㅠ


암튼 평생할 조립을 이번에 한꺼번에 한듯... 힘들었음.. 이런 조립 좋아하시는분들은 모르겠지만.. 

평소에 귀찮은거 싫어 하시는분들은 하면서 욕나올수 있으므로 주의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