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국전에서 "태고의 달인 U버젼 북 동봉" 셋트가 있길래 가격을 물어봤는데.. 9만원이라고 해서 포기..

그래서 일마존을 봤더니.. 5,140엔이네요.. 물론 배송비까지 하면 꽤 나오긴 하겠지만..

그래도 4만원 정도는 안나올듯 싶어 알아보던중.. 지난번에 일마존에서 지른 기프트 카드 3,000엔도 있고..

500엔 할인 쿠폰도 있어서 이것저것 사버렸네요 ㅡ_ㅡ;;

태고의 달인 특 모듬 북 동봉 버젼과 태고의 달인 Wii U버젼입니다.. 둘 다 사버림.. ㅡ_ㅡ;;

사는 김에.. Wii U 패드 아날로그 스틱 커버도 하나 구입했네요..


이 와중에 500엔 할인쿠폰이 안먹길래 "라이브 챗"으로 500엔 왜 할인쿠폰 안먹냐.. 

라고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글을 날렸더니..

"아다치" 라는 담당자분이 친절하게.. 알아들을수 없는 일본어라고 하네요..;;;;

어찌어찌하여 구글 번역기와 함께 씨름을 해서 "아다치"씨를 이해시켜서 얻은 대답은..

아마존이 판매자인 건에 대해서만 할인쿠폰이 먹는다는 답변을 들었네요...


답답하셨을 친절한 "아다치"씨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종료했는데 설문조사 나오길래

다 좋게 주었습니다.


그나저나.. 또 뭔가를 사야지 할인쿠폰을 사용할수 있군요 ㅡ_ㅡ;;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