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Sculpt Ergonomic Desktop 키보드 마우스 셋을 질렀습니다.

옥션에서 이넘을 우연찮게.... 6만원대에 팔길래 냉큼 결재했음... 아마 5대 남았을때 산거 같네요...

지금 사서 보니.. 하나 더 살걸 하는 아쉬움이... ㅎㅎ 사무실에 하나 집에 하나 이렇게 말이죠...

역시 키보드 마우스 셋이라 그런지 박스가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밑에 Why 책은 크기 비교를 위해

박스 뒷면에는 기능 설명이..

박스를 열면 이렇게 3부분으로 되어있습니다. 텐키리스 키보드, 텐키, 마우스

다 꺼냈네요... 밑에는 키보드 밑에 높이 올릴때 쓰는겁니다.

펜타그래프에요.. 인체공학이라.. 적응이 잘 안되는 키배열이네요..

마우스가 동그래요. 신기한..

키보드 뒷면입니다... 저 홈 파인곳 2군데가 높이 받침대 붙이는 곳이에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가져다 대면 철컥 붙어요

키보드 배터리 커버입니다.. 이것도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그냥 가져다 대면 철컥 하고 붙습니다.. 신기..


마우스 바닥면입니다.. 스위치 특이하네요..

윈도우 키가 있어서 누르면 메트로 UI로 갑니다.

바닥을 열었습니다. 역시 이것도 뚜껑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요..

이 3개를 사용할수 있는 usb 수신기입니다.

텐키 뒷면입니다. 얘는 자석이 아니라 1자 드라이버를 써야 하는군요..

텐키 앞면입니다.. 왼손잡이분들은 이걸 왼쪽에 놓으시면 편할듯..

배치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인체공학 키보드를 써보지 않았어서 굉장히 어색합니다..

집에서 알프스 스위치를 쓰는 싸구려 기계식 키보드 쓰느라 와이파이님이 밤에 시끄럽다케서 싸길래 주문했는데..

잘 산것 같습니다.. 제품 품질도 좋을뿐더러, 다 무선이고, 키보드 손목받침대쪽 부분은 굉장히 부드럽네요.. 

재질이 뭐닞 궁금함..


그나저나 "ㅠ" 키가 왼쪽에 있어서 이것은 적응이 많이 필요할듯 보이네요..

회식하고 새벽에 들어와서 택배박스 뜯고 이게 뭐하는건지 ㅡ_ㅡ;;;


참고로 usb 연결시 마우스는 작동을 하지 않아서 http://microsoft.com/hardware/downloads 에서 드라이버 다운로드후

작동완료되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