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SBH20 도착

지름신고 / / 2015. 10. 2. 15:41

이번에 Sony Xperia Z3 정품 등록이벤트로 등록을 했었습니다.

등록이벤트 글 : http://bicomk.tistory.com/1562

그리고 도착을 했네요..



들어있는 이어폰이 인이어네요.. 이런.. 전 인이어는 잘 못쓰거든요.. 불편해서..



뒷면에 클립이 있어 옷에 끼던가 해야 합니다..

이어폰 구멍과 전원스위치입니다.. 전원은 옆으로 틱 옮기면 켜져요...

안드로이드 충전기로 충전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덮개로 되어있어요..

볼륨조절기입니다.. 


인이어는 불편해서 그냥 Xpeira Z3에 들어있던 오픈형 이어폰을 꼈습니다...

오르바나 에어 고장이후.. 막귀로 돌아가버린..;;;

APT-X 라던가 뭐 그딴거 없습니다... 그냥 꼽아 들었는데 나쁘지 않네요... 소니 헤드폰 올때까지

집에 있는 유선 헤드폰 하나 끼고 다녀야겠습니다.

공짜라 그런지.. 걍 쓸만해요.. ㅎ


P.S : 블루투스 키보드등과 같이 쓰는 경우가 많은데.. 어쩔때는 가까이 있을때도 계속 중간 중간 끊어지는 경우가 생기네요.

      이게 블루투스 키보드 문제인지 싶어서 키보드를 껐다 키니 또 잘 되는... 정확히 원인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또 잘 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