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도 개봉을 했었군요..

TV판으로 1기, 2기를 다 본 이후 이 극장판을 봤는데..

TV판이 워낙 재미있게 만들어져서 그런지 약간 싱겁다고 해야 하나.. 임팩트가 적다고 해야하나..

기대했던것보다는 약간 아쉬웠습니다...


다만.. 소호쿠 팀원 전체가 "러브 히메" 노래를 같이 불렀다는건 재미있었네요.. ㅋㅋ


이번 이야기는 인터하이 끝나고 난 후의 이야기 입니다.

이번에는 "쿠마모토 불의 나라 산맥 레이스"에 참가하게 되고.. 3학년인 "마키시마 유스케"는

외국 유학준비로 불참하게 되고, 소호쿠는 1명이 빠진 5명이서 출전~!!

으로 시작하는 내용입니다.


이젠 "러브 히메" 노래를 외울것 같아요.. ㅎㅎ

드디어 다 봤네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만화책도 보고 싶네요.. 

재미있었던 애니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