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어서.. 잠을 줄이면서 봤네요..

드디어 2기까지 완주하였습니다.... 

엄청 재미있었습니다, 다만 1기의 중반부터 나오는 인터하이를 ... 2기까지 끌고가서

질질끌어 2기 완결에 인터하이 결말을 냈다는게 약간 아쉬웠네요..


2기에서 인터하이 끝내고 다른 내용이 좀 나왔으면 했는데 말이죠...

1기, 2기 합쳐서 편수가 어마어마 하네요..


주인공인 "오노다 사카미치"와 히로인으로 보이는 매니저 "칸자키 미키"와 뭔가 

러브라인같은게 나왔으면 했는데.... 그런건 안보이네요..


드디어 완결을 봤으나!! 극장판이 있는가 보네요.. 

이것도 봐야겠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