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요정 유키카제"라고 처음에는 몰랐는데, 애니 DVD 구입하려고 왔다 갔다 하면서, 눈여겨 본 작품입니다.

이제야 보게 되었네요.. 반다이 EMOTION 창립 20주년 기념 작품 으로 만들었다고 하며, 원작은 소설이라고 합니다.

OVA 로 1-5화 완결되었는데, SF 메카닉, 특히 전투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꽤 좋아하실듯 합니다.

유키카제(雪風), 설풍이죠.. 눈과 바람.. 이름은 멋진데 전투기 애칭이라고나 할까요.. 그런데 너무 짧은 내용이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외계인?? 은 아닌것 같고.. 미지의 외계 생명체?? 도 아닌것 같고.. 미지의 적과 싸운다고 해야 할까요.. 생명체인지 기계인지 알수도

없을뿐더러.. 제대로 이해하기 시작한건 3편부터인듯 ㅡ_ㅡ;;

전투씬은 멋집니다.. 왠지 마크로스가 생각이 나게 만드네요..전투기 그림체나 디테일도 꽤 좋고요..

유키카제(雪風)는 그냥 인공지능은 아니고 "전투지성체"라고 표현하네요. 어렵습니다 ㅡ_ㅡ;;

암튼 요놈이 주인공인 "후카이 레이" 하고만 텔레파시?? 라고 할까요.. 교감이라고 할까요..

미지의 적인 JAM이라는 적들을 알려준다거나 경고를 하거나 하네요.

 

예전에 전투기 영화 같은데 보면 조종을 넘겨줄때 "You have!", "I have" 이런거 나오는데 역시나 여기도 ㅎㅎ

 

 요게 초기 유키카제(雪風)입니다. 초반에 부서지고 다른 머신으로 갈아타죠..

 이런 큰놈도 나오고요..

 

 

아.. 스샷하는것도 귀차니즘이 ㄷㄷㄷ

작품은 좋은것 같은데.. 뭐랄까.. 재미랄까.. 그냥 좋은 작품이다. 라는 생각은 들어도, 재미있다고는 느껴지지 않네요..

마크로스는 재미있었는데.. 쩝쩝..

내용 이해하는데도 시간이 좀 걸렸고.. ㅡ_ㅡ;; 너무 짧게 끝나서 그런가요.. 개인적으로 뭐 그냥 그래요 ㅠㅠ

근데!! "후카이 레이" 와 "잭"은 뭔사이인지.. 남자들끼리 뭔가 이상한.. 느낌을 지울수가 ㄷㄷ

앗.. 이것때문에 그런가!! 여운이 없어!!!! ㅠㅠ 뭔가 이상햇!!!

역시 애니도 취향탓인듯....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