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타 된지 얼마 되지 않은 NCSOFT의 게임 블레이드&소울을 한번 해볼까 싶어서 플레이 해봤는데...

음... 가면 갈수록 여성 캐릭은 섹시(?) 컨셉으로 만들어지는듯 하네요... 물론 창세기전3나 마그나 카르타 등의 김태형씨의 일러스트는 최고(?) 입니다. ㅋㅋ

확실히 남성 게이머는 많이 늘것같네요.. 캐릭터 생성시 체형 선택은 참.. 디테일합니다....

역시 남자라면!!! 여성 캐릭터!! 

농담이고요 ㅡ_ㅡ;;

 

시스템은.... 너무 복잡하네요 ㅠㅠ 발컨인 저는 엄두도 안날듯.. 검사로 했는데, 클릭 세번에 우클릭 찌르기 및 막기 등등..

각각 따로따로 버튼을 누르고 해야 하니 이거 번거롭고 귀찮네요 .. 제가 몇시간 안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최신 게임들은 갈수록 배워야 하는것도 많아지고 시스템 익히기도 어려운듯....

늙었나봅니다.. 검사 랩 9에, 기공사 랩 3 만들어놓고 그만했는데요..

다른건 모르겠는데, 정말 그래픽 하나는 끝내주네요...

건족 아가씨는 정말 뛰어다니는게 이쁩니다.. ㅋㅋㅋ 진족 아가씨 하다가 건족 아가씨 하니 신기하다는...

그냥 궁금해서 한번 해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닌듯 하네요...

담달에 디아3 하려고 했는데, 이미 제 주변 사람들은 다 질려하더라는...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에 비 땜시 잠에서 깨서 삽질..  (0) 2012.07.05
JLPT 시험장서 뒤돌아서다  (0) 2012.07.01
커피 냉장고 들어가기전..  (0) 2012.06.24
자색 고구마 라떼..  (0) 2011.11.11
와우 블베도 FLAC 지원 되네요..  (0) 2011.11.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