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닌텐도 스위치에서 디아블로3 한글패치되고 한글 음성도 나온다고 해서

할인할때를 기다리던중.. 러시아쪽에서 할인을 했는지.. 커뮤니티에 올라왔길래..

냉큼 주문했습니다. 계정 러시아로 바꾸고 결제하고.. 다시 또 계정 일본으로 바꾸고..

랭귀지 팩 받으려고 하는데.. 안되어서 미국으로 바꾸고.. 삽질좀 했네요.


근데 정말 PC에서 하던 디아블로3가.. 닌텐도 스위치 저 조그만 화면에서.. 음성도 똑같이 나오니

신기하네요.. ㅎㅎ

처음에 그냥 공짜로 날개하고 펫 준걸로 껴놨네요.

확실히 PC로 하다가 하니까.. 조작감이 많이 어색하기도 하고 처음 실행이나 방 들어갈때 등등..

속도가 많이 차이가 납니다. 그래도.. 와이파이님 피해서 할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근데 멀티 들어가니.. 확실히 버벅거리기는 하네요. 그래도.. 피씨에는 없는 "구르기"를 하면서

나름 일균 뒤 열심히 따라 다니고 있습니다.

지금은 재미있네요..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