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창궐" 입니다.

일하는 곳에서 단체로 관람 갔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있는 CGV였고요.

가기전 음식을 먹고 갔습니다. "씨네드 쉐프" 라는 곳입니다.

와인 한잔하고


스떼끼

과일(?) 모양의 아이스크림? 이었던가. 암튼. 이게 제일 맛있었음.

스테이크는 소스가 그런건지.. 좀 짰네요. 그리고 빵과 후식으로 커피 줘서 마셨습니다.

이거 먹고 바로 안내 받아서 극장으로 들어갔갔네요.. 어두워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침대(?)에 누워서 영화보는거였습니다.  오오... 했는데.... 오히려 누워보는게 더 불편하네요.

리모콘으로 조절이 되기는 하는데.. 암튼....


영화 자체는 그냥 좀비+현빈 액션 영화였습니다.

현빈씨 연기와 액션은 좋았는데... 딱 그냥 그거였네요.

이 영화는 제 기준에서 봤을때 그냥. IPTV 각입니다.

그래도 제 돈 주고 본건 아니라서.. 잘 먹고 잘 봤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