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최근에 개봉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한국판)" 를 많이들 보시러 가시는데..

저는 개봉에 맞춰 원작 블루레이 영화가 할인하길래 냉큼 주문했습니다.

원래 DVD, 소설, OST 다 구매했었는데.. 블루레이가 있고, 할인까지 하길래 주문을...

블루레이 일반판입니다. 껍데기 외에 안에 블루레이 딸랑 한장 그게 끝입니다. ㅠㅠ

왼쪽이 DVD 케이스고 오른쪽이 블루레이 일반판입니다.

DVD는 이렇게 안쪽 박스에 사진도... 이뻤는데 말이죠.


생각해보니 이 영화 10년도 훨씬 전에 본것 같네요.

그런데 아직도 그 OST 음악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정말 좋아하는 영화라서 그럴까요..

친구들하고 극장가서 보고 DVD 구매했던 것인지..

블루레이라 좀 기대해고 봤는데.. 화질은 별로였습니다. 워낙 오래된 영화라서 그럴까요..

DVD를 다시 틀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DVD 수준이거나 DVD보다 좀 나은 수준일듯 싶습니다.

PS4에서 34인치 시네마용 모니터로 보니까 좋긴 하네요!!

원래 다케우치 유코 팬이기도 했는데.... 이렇게 다시 보니까 좋습니다!!

예전에 산 DVD판 지금 다시 보니..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으흐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