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생각은 없었는데.. 갑자기 나디아 블루레이 일반판이 싸게 할인한다고 해서 급 뒤졌는데..

다 품절이거나 비싼 금액... 뭐 하나 사려다가 없으니.. 뭔가 허전해서.. 다시 나올때까지 기다렸는데..

최저가보다 비싸게 팔고 있었네요. 그래도 할인쿠폰하고 적립금하고 해서 조금이나마 싸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정말 추억의 애니메이션이네요.

박스 그림 좋아요~

디스크 케이스는 4개입니다.

표지그림 반대편

케이스 넣는곳 반대편입니다. 밑에 블루레이 표시가..

디스크 케이스 전면입니다.

디스크 케이스 후면입니다.

케이스 오픈입니다. 깠습니다. 특이하게 2장이 저런식으로 들어있네요..

앞 디스크를 빼지 않으면 뒤 디스크를 못빼는 구조.. 처음 봤어요.

총 7디스크이며 마지막 디스크 케이스에 북클릿이 있네요.

불꺼놓고 한편 감상해봤습니다. 모니터가 21:9인지라 좌,우가 짤려나오는데..

불이 꺼져서 그냥 다 어둡게 나오네요.


오랜만에 보니 신기하네요.

근데 확실히 블루레이라고는 하지만, 원본 자체가 워낙 옛날 작품이고 해서 옛날 DVD 처럼 보여지네요.

다만 인터넷 뒤지면 아시겠지만 기존 DVD보다는 훨씬 나은 화면이 되어있습니다.

뭐 저처럼 아저씨 추억 때문에 산거죠.. ㅎㅎ, 열심히 PS4에서 블루레이 돌려봤습니다.

야근으로 인해 피곤해서 틀어놓고 잠든건 함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