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엑스" 라는 영화는 내가 기억하기로는 그냥 때려부수고 스턴트 같은 장면 나오고 등등의 그냥

액션 영화여서 내용 자체는 그다지 기억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번 영화는 일단 "견자단" 형님의 액션이 나오네요... 이분과 여기 나오는 이쁘신 여배우분들..

때문에 봤습니다. 나오는 여배우분들이 다 이쁘네요;;

그 외에는 그냥 액션 영화인듯 합니다. 그 외엔 별로 볼게 없었네요.

근데 네이버 평점은 좋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