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드럼하고 기타를 좀 해보더니.. 어려웠었나 봅니다...

저한테.. "아빠.. 춤추는건 없어?? " 라며.. 예전에 Wii 에서 했던 Just Dance 나 K팝 댄스 이런걸.. 얘기를 하네요.

그래서.. 주문했었습니다.

아마존에서 주문했는데.. 어제 도착했네요...

이게 최근에 나온거고 ... 골드 에디션에 뭔가 3개월 코드가 들어있다고 했는데..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지만 일단 ㄱㄱ...

이게 키넥트가 세일할때 사야 하는데.. 그렇게 싸지 않아서 키넥트는 안사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저스트 댄스 컨트롤러 앱을 깐뒤 이걸 Wii의 위모트처럼 손에 들고 흔들면 인식합니다..

마치 엑박원에서 위모트로 Wii 게임하는 듯한 느낌이... 그래도 Wii 보단 화면이 더 좋네요... 암암...

재미있네요.. 강남스타일도 있고.. 젠틀맨도 있고... 외국 노래는 많이 알지 못해서.. 이것만 검색해봤습니다.

주말에 애랑 좀 하면서 땀좀 빼야겠네요.. 나름 팔운동(?)이 됩니다... 

나중에 키넥트 할인하면 그때나 구매해서 외국애들이랑 아저씨 대전(?)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