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들이 간장게장을 먹고 싶다 하여 찾아보다가 문정동 "옹고집 꽃게장" 이 무한리필이며 맛도 괜찮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참고로 저는 게장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성인4에 아이 1명 갔었는데.. 이게 다 같은 메뉴로 통일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일 비싼걸로..

피곤해서 먹고 싶었던 생연어.. 정말 생일까.....

간장게장과 간장새우장

샐러드쪽에 있는 튀김만두 꽃게튀김, 파전, 떡볶이..

오뎅

야새 샐러드와 마요네즈 샐러드, 콩나물

엥? 라면사리??


시킨 메뉴에 따라서 꽃게탕이 있고 없고 있는데... 꽃게탕을 먹고 싶어서 만원 추가하고 시켜서 먹었네요..

개인적으로는 게장을 안좋아하기 때문에 이 꽃게탕이 최고였음...

거기에 공기밥도 다 따로 시켜야 해서 천원씩 시키고, 계란후라이 2알에 천원... 이렇게 시켜서 아이랑 같이 해서 잘 먹었네요. 나중에 다 먹고서야 라면사리를 발견했는데... 저건 어디다가 넣어먹는거지? 라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순간.. 아 꽃게탕??? 꽃게탕밖에 없는데 ㅡ_ㅡ;; 그래도.. 꽃게탕... 라면?? 음.. 나쁘지 않겠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간장게장만 먹으러 가면 생각보다 쌀수도 있겠는데.. 새우장 먹고싶은 사람도 있고.. 연어도.. 꽃게탕도.. 이것저것 다 시켜먹었더니 돈이 좀 나왔네요.. 리필도 무한리필인데 새우장이나 간장게장 등.. 리필 1번먹고 말았더니.. 역시 저희 식구는 무한가면 안될듯 합니다.. 간장게장 무한리필 드시고 싶으면 나쁘지 않네요..

꽃게탕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중에 꽃게탕이나 한번 더 먹으러 와야할듯... 간장게장 못먹는 저같은 사람을 위해서 떡볶이도 있고 만두 튀김, 오뎅도 있어요.. ㅎ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니 강남 서비스 센터를 다녀오다.  (2) 2016.10.24
후렌치파이 프렌치 마키아또  (0) 2016.10.24
결혼식장  (0) 2016.10.23
롯데월드 입성  (0) 2016.10.22
신기한 간식  (0) 2016.10.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