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파이어 엠블렘(Fire emblem) IF가 한글판이 영문판 베이스라고 해서

홧김에 일판 질렀습니다.. 지금까지 기다린 보람이 없네요 ㅡ_ㅡ;;

주문하는 김에 배송비 아까워서 "각성" OST까지 같이 질렀습니다.

이렇게 개별 포장으로 오네요.

왼쪽부터 각성 OST, 파엠 IF 백야, 암야 입니다.

엇?? 백야는 카드가 없네!!

OST 시디 케이스를 뺀모습 왼쪽이 껍따구, 오른쪽이 CD케이스


각성 OST 이쁩니다.. 이게 나중에 나온거라던데 처음에 나오던건 프리미엄이 붙어서

엄청 비싸네요... 겉 케이스가 다른듯 합니다. 


이번에 몰테일 바이씽 이용했는데.. 이게.. 파엠 IF 백야 안에 들어있는게 없네요..

암야에는 루키나 카드가 들어있는데 말이죠..

일마존에 글이라도 좀 쓰려고 했더니.. 바이씽을 이용해서 구매대행한것이기 때문에

제 구매내역도 없어서 글도 못쓰네요.. 이게 단점인듯 합니다.

뭐 어차피 루키나 카드 똑같은거 들어있을것 같아서 상관없긴 합니다만.

좀 찝찝하긴 하네요..


근데 요즘 게임할 시간도 별로 없어서 "환영이문록"도 겨우 겨우 조금씩 하고 있는데

이건 언제 할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