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공부를 좀 해야겠다 싶어서, 책을 보는데.. 방 형광등을 등지고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어두워서 스탠드 하나 사야겠다 싶어서 하나 샀습니다.

다들 편한 원터치 스탠드나 디자인이 이쁜걸 고르셨는데.. 저는 고정해놓고

좌, 우, 상, 하 다 조절이 가능한 "키리바시 클램프 스탠드"를 주문했습니다.

박스에 나와있는대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책상 모서리에 고정하게 되어있습니다.. 

집엔 이런식으로 설치하였네요..

저 길고 동그란 스위치를 돌리면 켜져요...

오메 밝은거..

이런 느낌입니다..

이렇게 내릴수도 있고요.. 스프링이 달려있어서 자유 자재로..

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굉장히 독특한 모양이고.. 옛날 디자인?? 뭐 그렇습니다.

픽사 애니메이션 시작하기 전에 나오는 그놈인것 같네요.. 생각보다 전구를 밝은것으로

한것 같네요.. 너무 밝은.. ;; 그래도 이렇게 저럭게 움직이는게 가능하고 책상 끄트머리에

장착하는것으로 자리도 안차지하고 좋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