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엠블렘(Fire Emblem) 각성 O.S.T 오픈케이스입니다.

아.. 아름답네요..

옆면과 뒷면에 이어지는 그림입니다.

뒷면입니다.

93곡 들어있습니다!! 디스크 5는 HD오프닝과 보이스 데이터들입니다.

안의 CD 플라스틱 케이스 앞면입니다.

플라스틱 케이스 옆면입니다.

플라스틱 케이스 뒷면입니다. 하늘!!

케이스를 열면 CD가 나오네요.. 1CD

그 다음 2, 3CD 칼라풀합니다.

다음 넘기면 북클릿과 4CD

마지막 5CD 입니다.

북클릿 내용은 이런식..

파이어엠블렘 광고지도 하나 껴있네요..

오오 루키나 멋지네요..


이렇게 또 보다 보니까... 각성 설정자료집도 사야 하나요 ㅡ_ㅡ;;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네요.. 일단 보류..

지금 현재 시디들을 Flac 로 립핑 뜨고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옮겨서 듣고 다녀야죠.. 시디는 그대로 봉인...

사면 살수록 점점 살게 많아지는군요.. 안사면 되긴 하는데.. 한번 달리면 멈출수가..

이젠 좀 천천히 사는걸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