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이문록 #FE 게임과 함께 구매한 보컬 컬렉션 CD와 비주얼 설정 자료집입니다.

사진을 형광등을 등지고 찍었더니 그림자와 함께 어두워져서 힘드네요 ㅡ_ㅡ;

스탠드를 하나 사든지 해야지.. 쩝..

보컬 컬렉션 CD인 음악 CD 입니다. 실제 게임 포르티시모 에디션에도 

스페셜 보컬 컬렉션이 들어가 있는데, 더 많은 곡과 완전한 곡을 들어보려고

같이 구매했네요.

뒷면입니다.

열었어요..

앞에 표지에 곡 리스트 및 가사 있는 부분에도 일러가 있으니 좋네요.

이 보컬 CD는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일러를 보니 안정이..

비주얼 설정 자료집 입니다. 이것도 꽤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크기와 두께에 충분히 만족을 했습니다.

이렇게나 두꺼워요!!

뒷면입니다.

정가 3,500엔입니다.. 뭐 판매가격이나 거의 비슷..

안에는 이런식으로 이쁜 일러와 함께 여러가지 자료 및 사진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아직 게임을 해보지 못해서 어떤게 어떤건지 잘 모르지만.. 그래도 꽤 있어 보입니다.

두껍기도 하고요. 일러가 이쁘기도 합니다. 완전 제 취향~!!


이번엔 잘 산듯!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