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급 뽐이 밀려와서 Wii U용 환영이문록 #FE를 주문하였습니다..

이게 또 주문하다 보니까 설정자료집이 정말 잘나왔다고 해서 보니 금액이...

왜 이렇게 비싼지.. 그래서 안사려고 했는데.. 후기가 만족한다는 분이 꽤 있어서

같이 주문하고... 또 보컬 컬렉션은 기존 한정판에 들어있는것과 또 다르다고 해서

그냥 다 같이 주문 해버렸네요..;;


개인적으로 파엠 매니아. 는 아니지만.. 꽤 좋아하는 작품이라 기대가 됩니다...

다만 로딩이 너무 많고 느리다는 단점이 있다고...

환영이문록 #FE 포르티시모 에디션입니다.

따로 주문한 보컬콜렉션 CD입니다. 포르티시모 에디션에 있는 거 보다

곡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환영이문록 #FE 설정자료집 입니다. 와 이거 크기 어마어마 하네요..

두께도 어마어마 합니다.


사무실이어서 포장풀고 사진찍고 다시 포장해놨네요..

설정 화보집은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 내용과 양입니다... 이건 납득..

게임이 가격이 많이 싸졌길래 질렀는데..  책과 CD 같이 하느라고 꽤 나갔네요..

저 책 무게 때문에 배송비만 더 많이 나왔을듯 ㅠㅠ


일마존에서 글로벌 배송도 직배 가능한줄 알았으니 이제 게임도 종종 질러야..

이제 스플래툰만 나중에 가격 싸지면 지르고... 그 다음엔 딱히 살게 없는듯.. ]


다음엔 NX로 가야 하나...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