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Z3가 왔으니.. 울트라의 유심을 빼서 Z3에 옮겨 기변을 해보도록 할까!! 

뽀하하하.. 

그렇게 생각하고 빼서 꼽으려는 순간.. 헛.. 크기가 안맞는다!!!


알아보니... 울트라는 마이크로유심, Z3는 나노유심이네요...

기변이라 그냥 있던 유심 쓴다고 구매도 안했는데...


에잇. 어쩔수 없지.. 대리점 가서 유심 사서 껴야지.. 아 돈 만원 깨지겠구나...

생각했는데.... 헛.. "신분증"이 없다... 오늘따라 신분증을 집에 놓고 왔네요.. ㅡ_ㅡ;;

이 무슨... ㅠㅠ


혹시나 해서 KT에 상담원분께 문의했더니.. 신분증 없으면 안된다네요.. 꺼이꺼이..

하다가.. 인터넷 뒤져보니 유심을 자르면!! 된다는 사례가!! 우린 또 이런 사례 좋아합니다..


즉시 인터넷에서 유심자르는 도면 찾아서 출력..


마이크로 유심과 올려놓고 자를 도면 준비!!

가위로 자를거기 때문에 고정할수 있도록 테이프 붙이기

그 위에 마이크로 유심을 모양에 맞게 부착

잘랐습니다.. 모양이 좀 약간.. 이상하긴 하지만.. 잘랐어요...ㅠㅠ 가위질...

Z3유심 올려놓는 가이드네요..

딱 들어맞진 않지만 들어가요.. 아싸..

됩니다 ㅠㅠ


뭐.. 어차피 사야 하는거고.. 사면 기존 유심 못쓰니.. 작정하고 했는데.. 잘 되었습니다.

돈 만원 굳었네요...


저처럼 최악의 상황일 경우엔 이렇게 하는 방법도 있다는걸 알아 두셨음 합니다.. 

성공하니 다행이네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