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pFrog LeapBand

지름신고 / / 2014. 12. 26. 00:01

아이 교육용으로 립패드2를 사주고 가끔씩 팩을 사주는데... 처음 보는 놈이 있더군요..

립밴드라는 팔찌.. 신기해서 뭐하는거지 하니.. 아마존 제품 소개 동영상에서는 애들을 펄쩍 펄쩍 뛰게 할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날도 추운데.. 실내에서 좀 뛸수 있게 할수 있겠다!!

게다가.. 예전 다마고치 비슷하게 펫을 키우는 기능까지 있어서 애가 좋아할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오네요.

처음에 왔을때는 액정이 아니야?? 했는데.. 액정에 저 붙어있는 스티커를 띠어야 함..

처음 USB를 연결하면 립프로그 사이트가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야 함

처음 사용할수 있는 펫인 "캡틴팬더!"


뭐 얼만큼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 가운데 스피커로 영어로 쏼라 쏼라 나옵니다... 그 스피커 왼쪽 버튼은

액티비티 첼린지 버튼이라고 해서 누른다음 저 펫이 하는 행동을 똑같이 10초 동안 하게 만드네요...

이게 동영상에서 보던 애들이 뛰게 만드는 기능인듯.. 이렇게 뛰게 되면 게이지가 쌓이고 뭔가 하는듯 ㅡ_ㅡ;;


아래 좌우 버튼으로 모드를 바꿔가고, 그 모드를 실행하는 가운데 버튼이 스타트 버튼..

잠깐 보니 먹이도 주고, 미니 게임도 있고.. 씻기기도 하고 색깔도 바꾸고.. 참 다양하게 있네요...


그러나 그냥 딱 보니... 다마고치 ㅡ_ㅡ;;;


거기에 액티비티 첼린지 기능 요거 하나.. 이것 때문에 산거죠.. 동영상 보니 캥거루 동작을 따라하게 만들거나

이것저것 있던데.. 아직은 좌우로 왔다갔다 하는 동작만...


뭐 그래도 그게 어딘지..


처음 PC에 립밴드용 프로그램 설치하니.. 이걸 애들이 가지고 노니, lock 할수 있는 시간대를 정할수 있네요...

일단 애 자는 시간 from ~ to 하고 학교 가는 시간 from ~ to 설정하니. 그 시간은 잠겨서 시계 기능만 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이건 좋네요..


그리고 저 펫들은 보석을 모아서 포인트를 쌓는건지. 액티비티 첼린지를 이용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하면 하나씩 펫을 해금 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펫 수집 목표도 생길듯..


과연 얼마나 사용을 할지...


방금 애가 "슈퍼캣"을 해금했네요 ㅡ_ㅡ;;


뭐 딴건 모르겠고.. 영어랑 좀 친해졌으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