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MX와 M705 도착했네요..


아마존 할인했을때 두개 다 지른게 드디어 도착..


왼쪽은 기존에 쓰던 퍼포먼스MX , 가운데부터 새로 구입한 MX, M705... 기존것은 로고가 지워졌네요..


근데.. 퍼포먼스 MX 마우스 구성품이??!! 왜 꼴랑 이거냣!! 게다가 포커스까지..

이런!! 건전지도 에네루프가 아니고!!, 충전케이블과 유니파잉 수신기 딸랑 요고!!


비교를 위하여..2012년도에 구입한 퍼포먼스 MX 마우스의 구성품들.. 충전 어댑터, USB연장케이블, 케이블수납 파우치 등..


음.. 다 좋은데.. 기존에 구입했던 퍼포먼스 MX의 구성품과 비교가 ㅡ_ㅡ;;

단가를 줄이려고 저렇게 간단하게 바뀐건지... 


암튼 12년도 보다는 조금 더 싸게 구입하긴 했지만.. 연장케이블과 에네루프가 아닌건 좀 아쉽네요..


그래도 뭐.. 잘 쓰고 만족했던 마우스라 좋습니다...


M705의 경우는 이거 사용하다가 퍼포먼스 MX 사용하고 간만에 다시 M705를 구입했는데.. 손이 퍼포먼스 MX에

익숙해서 그런지.. 왠지 낯설어서 바로 적응이 안되네요..


아마도.. 퍼포먼스 MX 마우스는 단종되지 않는한.. 1년에 한번씩 구입하게 될지도 ㅡ_ㅡ;;


덧. 이게 다른분 블로그를 보니 박스나 구성품이나 950t와 동일 하네요.. 좋은건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