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른건 아니고, 회사에서 지원 나왔네요...

가는곳마다 인터넷이 안되니, 답답하던차 땡큐입니다 ^^

그동안 쓰던 갤탭7을 마눌님에게 넘기며 젤리빈으로 업글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저는 요놈을....

 

박스는 이쁘장하네요... U+ 버젼입니다. LTE USIM도 같이 왔네요..

 

박스 뒷면입니다.

 

가넷레드로 골랐어요... 생각보다 이쁩니다..

 

뒷태입니다.

 

좌측엔 충전기와 우측엔 메뉴얼이 들어있네요.

 

메뉴얼 밑에 있는 이어폰, 이어폰캡, 충전&싱크 케이블, S펜 심과 심빼는 도구가 있습니다.

10인치중 제일 나은게 그나마 이 노트 10.1 LTE 모델이더군요(저는 애플은 안좋아해서..).. 확장 메모리 슬롯도 있고, 펜도 들어있고...

 

저는 안쓰는 DMB가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직원 분들은 아쉬워 하더군요.... 통화도 지원 됩니다..

하지만 전화가 따로 있으므로 전 안써서.. 블투 전화기를 살 일은 없을듯 하네요..

 

이상 개봉기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