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을 거의 못하다가 요즘에서야 하기 시작해서 저번달 $100 넘겨 드디어 받았습니다.

08년도에 한번 받고 처음받네요 ㅡ_ㅡ;; 얼마나 안했으면 ㅠㅠ

 

예전에 받을때는 구글 수표로 받아서 환전하느라 수수료 띠는 금액이 좀 아까웠는데.. 요즘은 좋은게 있네요..

Western Union Quick Cash 라는 지급방식이 있더라구요.. 이거 좋습니다. 바로 되니..

 

이게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 가 발급이 되는데.. 따로 메일이나 연락이 올줄 알았는데..

메일은 안오고 애드센스 들어가서 확인하면 그냥 나오는군요..

 이렇게 MTCN 번호와 금액 확인하고, 기업은행으로 고! 하였습니다..

 여기저기 받은 분들의 얘기를 봐도 다 기업은행으로 고! 하셔서.. 저 역시..

참.. 환전 창구로 가셔야 합니다.

 이렇게 받아왔네요..

 

환전창구 가서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 만 얘기했더니

 

은행원 : 송금하시는거세요? 받는거세요?

나 : 받는거요..

은행원 : MTCN 번호 불러주세요

나 : 쏼라..

은행원 : 얼마인가요?

나 : 몇달러요..

은행원 : 몇불 맞네요...(아. .달러가 아니라 불로 얘기해야 하나보다.;;)

은행원 : 송금인은요?

나 : ??  아... 구글이요..

...

나 : MTCN 번호는 1회성 발급이죠??

은행원 : 네..

 

결론은.. 그냥 말만 하니까. 돈 그냥 주네요.... 다른분들은 뭔가 신청서 같은 양식 쓰셨던거 같은데... 아닌가?

예전에 구글 수표 받은걸 생각하면 정말 편해진것 같습니다.

 

뭐 다른 블로그 분들처럼 엄청난 금액도 아니고, 활동을 잘 안해서 꽤 오랜시간에 걸쳐서 받은 작은 금액이라도 참 감사하네요..

 

방문자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클릭까지 해주시는 분들 더 감사합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