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이드 손목시계

   아마 학생때 아버지가 사주신 손목시계엿을듯...

 

지금은 없을라나요 로이드.. ㅋ  오 홍콩에서 만든건가요?? H.K

 

 

2. 처음 취업하고 나서 비싼돈 5만원을 주고... 산 카시오 메탈 시계... 인터넷에서 OEM 제품이라고 싸게 나온것 같아서 질렀는데..

   그때 생각하면 아무것도 모르고 산.... 5만원짜리 시계도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ㅎㅎ 벌써 10년 정도 된듯?

 나름 청판이라 이뻤었습니다.

 

 착용샷... 촛점이 ;;  멈춘지 오래지만..

 카시오 뒷판...

 

3. 공짜로 받은 시계..

   커뮤니티에서 로만손 손목시계 공짜로 준다 해서 신청해서 받은 시계.. 한성 대학교 찍혀있어서.... 약간 아쉬운..

 

허극. 이제 와서 보니 스위스 쿼츠였네요.. 엉? 24K도 아니고 23K GOLD는 뭐지;

 

모두다 빠떼리 다 닳아서 멈춰있네요... 나중에 약 단체로 함 갈아줘야 하나..

 

버리는것보다 가지고 있으니.. 그때 그때 추억들이 솔솔... 요즘 말하는대로 하면.. 추억 돋는? ㅎ

 

앗.. 하나 더 있는데.. 사진 못찍었네요.. 하나는 다시.. ^^

 

이렇게 차고 다녔었는데.... 어느새 비싼 시계 알아보고 있다는.. ㄷㄷㄷ

 

돈은 없고.. 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